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열린광장
  • 보도자료
경상북도정보화농업인연합회장 이?취임식... 제11대 윤수경 회장 취임
부서명
농촌지원국 기획교육과
등록일
2019-03-12
작성자
이미향 ( T. 053-320-0444)
조회
62
1
2
- 윤수경 회장 “정보화 농업인을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로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3월 5일, 경북농업인회관에서 경상북도정보화농업인연합회 제10, 11대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보화농업인, 농업관련 단체장, 관계관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대 박신주 회장(군위)의 이임식과 함께 제11대 윤수경(청송)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윤수경 회장은 경북농어업FTA특별대책위원, 경상북도정책자문위원(농축산유통분과), 청송군 사무국장, 도연합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면서, 정보화농업인의 역량강화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제10대 박신주 회장(군위)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새로운 시각으로 농업과 소비자를 바라보며 답을 찾고, 쇼핑몰, SNS, 모바일을 활용한 온라인 농산물 직거래로 소득을 올리는 회원과의 행복한 시간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또한 도연합회를 잘 이끌 수 있도록 도와주신 회원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새롭게 취임하는 윤수경 회장을 축하했다.
신임 윤수경 회장(청송, 47세)은 취임사에서 “경상북도 정보화농업인의 위상 제고 및 도연합회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하고, 로컬푸드 직거래 참여, 온라인 직거래 플랫폼 구축, 시군 및 회원간 통합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농가소득을 증대하고, 미래를 이끌어갈 농업?농촌의 주체로서 정보화농업인을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로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표부를 밝혔다.
곽영호 경상북도농업기술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제10대 박신주 회장과 임원진의 리더십을 통한 화합과 농산물 판로 확충 노고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새롭게 구성된 제11대 윤수경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에게는 “정보화농업인이 중심이 돼 온라인 마케팅과 전자상거래 역량을 강화해 농업의 부가가치와 소득을 창출함으로써 희망차고 행복한 농촌을 만드는데 앞장서 달라”라고 당부했다.
[문의] 원예경영연구과 053-320-0275
첨부파일목록
담당부서
농촌지원국 기획교육과
담당자
이미향
전화번호
053-320-0444
최근수정일
2019.05.16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및 의견